Object 구성
- Obj: Texture + Mesh
- format) Prefab, obj
- Obj 여러개 = URDF
- Mesh: Texture 안 입힌 거
- format) fbx
- Texture/Material
- MAT: 단색 설정, 밀도, 거칠기
- Image
- format) mat, png
On pybullet
- 하나의 obj
- VisualShape(보이는 대로의 형태, 복잡)
- CollisionShape(덜 복잡)
- Multiobj
- Ex. 로봇팔(링크로 여러 Obj가 연결)
'Robotics & Perception > Basic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S391R] Introduction of Robot Learning (0) | 2022.05.14 |
---|---|
[Modern Robotics] Contents (0) | 2022.04.02 |
[기초] 1. Introduction (0) | 2022.01.05 |
[기초] TAMP: Task and Motion Planning 소개 (0) | 2022.01.02 |
[기초] ROS 기본 개념 정리 (0) | 2021.01.22 |